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간만에 친구와 만나서 애슐리갔어요
롯백 청량리점 지하구요.
요즘 물가도 정말 많이 올라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하면 후덜덜한데
애슐리는 식사에 후식 커피타임까지 한번에 가능해서 넘 좋은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추운 날씨엔 더 좋은거 같구요.
식사하면서는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후식타임에 찍었어요.
한입크기 케이크들도 생각보다 넘 맛있네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간만에 친구와 만나서 애슐리갔어요
롯백 청량리점 지하구요.
요즘 물가도 정말 많이 올라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하면 후덜덜한데
애슐리는 식사에 후식 커피타임까지 한번에 가능해서 넘 좋은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추운 날씨엔 더 좋은거 같구요.
식사하면서는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후식타임에 찍었어요.
한입크기 케이크들도 생각보다 넘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