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약속에 애슐리 가성비 좋아요

겨울 약속에 애슐리 가성비 좋아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간만에 친구와 만나서 애슐리갔어요 

 

롯백 청량리점 지하구요. 

 

요즘 물가도 정말 많이 올라서 밥먹고 커피마시고 하면 후덜덜한데 

 

애슐리는 식사에 후식 커피타임까지 한번에 가능해서 넘 좋은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추운 날씨엔 더 좋은거 같구요. 

 

식사하면서는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후식타임에 찍었어요. 

 

한입크기 케이크들도 생각보다 넘 맛있네요.

0
0
댓글26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말 정갈하네요 애슐리 너무 좋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애슐리에서 밥도 커피도 마셔요!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디저트를 좋아하시나봐요
    한입케이크 맛나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애슐리 입맛에 따라 골라먹기 좋지요 
    샐러드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해결가능해서 가성비 굿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애슐리 좋아하는데요
    제가 사는곳엔 없어서 아쉽습니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거기는 디저트들도 맛있어서 좋아요
     과일이랑 디저트까지 먹고 나오는게 국룰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야슐리 괜찮죠
    맛있는게 많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디저트까지 먹을수있어 좋아요. 가성비로는 이기기 집이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애슐리 디저트 맛잇죠 딸기뷔페는 언제쯤할지~
  • art.m
    다들 메뉴 고민 하는 거 보다 뷔페 가서 원하는 메뉴 먹는 게 나을 때가 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애슐리 가성비 좋아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애슐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애슐리도 가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예전에 갔을때 되게 괜찮았는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나중에 1번 가 볼 만한 곳 이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애슐리 저도 좋아해요 프리미엄급이 더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애슐리는 메뉴가 다양해서 겨울 모임 장소로 정말 제격이죠. 
    시즌 메뉴들도 아주 알차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커피에 디저트까지 생각하면 가성비 있네요
    케익도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애슐리 진짜 좋은거같아요
    친구들 만나서 수다떨기 좋아요
  • 유능한수박R130948
    애슐리는 호불호가 좀 있나봐요 제 주변에서는 가격 대비 쏘쏘라고 하더라구요
  • 뜨거운체리A209746
    애슐리가면 후식까지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지점마다 음식 맛이 좀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