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실패없는 분식세트~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저녁에 분식먹고 왔어요!! 

엄청 추운데~ 짝꿍이 분식집가서 먹고 

오자고 그래서 분식집까지 걸어서 20분!! 

영하의 추운날씨에 칼바람 맞으며 걸어서 

갔네요~ 추위를 뚫고 가서 그런지~ 

더더 맛있네요!! 

매콤한 국물떡볶이~ 튀김에 순대 어묵꼬치까지

정말 너무 맛있는 실패없는 세트죠~ㅎㅎ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실패없는 분식세트~실패없는 분식세트~실패없는 분식세트~

0
0
댓글28
  • 용기있는오디H128663
    분식 너무 맛나겠어요 저도 떡볶이 먹고프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떡볶이에 튀김에 순대까지!
    최애 음식들만 있네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분식세트 최고네요 떡볶이 국물에 순대랑 튀김 찍어먹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분식세트로 떡튀순에 오뎅까지 드셨군요
    조합 너무 좋아서 실패할 일이 없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역시 분식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떡튀순은 언제먹어도 정말 진리입니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기는 순대랑 내장을 섞어 주네요
     요새 순대만 주는 집만 봐서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분식 좋죠
    떡볶이는 언제먹어도 맛있음
  • 눈부신늑대R874314
    다같이 분식을 드셨군요. 실패하기 어려운 떡튀순 조합이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떠볶이 오뎅 순대 조합좋네요 ㅋㅋ 분식맛있는데 혈당스파이크 무서워요
  • art.m
    걸어서 분식집 가서 떡볶이 먹고 오셨군요. 소화도 되고 괜찮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분식세트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분식세트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분식은 언제 먹어도 참 맛나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분식 사가야겠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동남집 미사점 갈비탕
    갈빗대도 크고 맛나겠어요 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갈비탕 너무 맛나겠어요
    국물 맛나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분식은 실패가 없죠 떡볶이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떡볶이와 튀김 조합은 역시 실패 없는 국민 진리인 것 같아요. 
    비주얼만 봐도 입안에 군침이 가득 고이는 사진이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정말 완벽한 세트메뉴네요
    오늘 저녁은 분식 먹어야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분식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국물떡볶이에 튀김 순대 진짜 먹고 싶네요 
  • 유능한수박R130948
    분식세트는 나이가 드나 어리나 좋아하는거 같아요 만만하게 먹기 좋고 실패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