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영양 보충으로 너무 좋은 맛잇는 갈비탕집이 미사에 잇어요
추운날 따뜻하게 먹을수 잇어서 요즘처럼 겨울에 자주가는 곳이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진해서 더 맛잇더라구요
0
0
댓글24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영양 보충으로 너무 좋은 맛잇는 갈비탕집이 미사에 잇어요
추운날 따뜻하게 먹을수 잇어서 요즘처럼 겨울에 자주가는 곳이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진해서 더 맛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