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남집 미사점 갈비탕 맛잇어요

동남집 미사점 갈비탕 맛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영양 보충으로 너무 좋은 맛잇는 갈비탕집이 미사에 잇어요

추운날 따뜻하게 먹을수 잇어서 요즘처럼 겨울에 자주가는 곳이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국물도 진해서 더 맛잇더라구요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H128663
    갈비탕 너무 맛나겠어요 저도 꼭 먹고프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도 많이 주는거 같네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나봐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고기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갈비탕 먹으러 가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비탕에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있네요
    갈빗대까지 있어서 더 맛있어보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동남집 미사점 갈비탕 맛있어 보여요
    저도 갈비탕은 정말 좋아합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갈비가 실하게 들어가 있네요. 파향과 맑은 국물의 조합이 생각만해도 배고파지네요
  • art.m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는 거 같아요. 따뜻한 갈비탕 맛 있으 셨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갈비탕 고기가 실해보이네요.
    갈비탕 뜨끈한 국물 마시고 싶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찬바람 날 땐 따뜻한 국물요리가 최고인거 같아요. 여기 과식을 너무 불러서 문제지만 ㅋ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소담촌 괜찮더라구요
    맛나게 드시고 오셨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갈비가 푸짐하네요 국물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기가 듬뿍 들어간 갈비탕이라 정말 제대로 된 보양식이네요. 
    미사점 갈비탕의 깊은 국물 맛이 궁금해집니다.
  • 무한한오리T227820
    갈비탕 정말 맛있겠네요
    따뜻한 국물이 죄고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갈비탕 진짜 맛있어보여요
    추운날 따끈한 갈비탕 좋지요
  • 유능한수박R130948
    갈비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든든한 한끼 메뉴예요
  • 발랄한자두A237566
    동남집 미사점 갈비탕 맛있군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갈비탕 제대로네요 ㅎㅎ
    먹고싶네요 !ㅎㅎㅎ
  • 뜨거운체리A209746
    갈비탕에 갈비가 세개인가봐요~
    푹 익었으면 뼈랑 살이 분리가 잘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