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었어요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었어요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었어요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가족들과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요

야채 많이 먹을수 있어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게되네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고싶을때 샤브샤브 드셔보세요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H128663
    소담촌 너무 맛나겠어요 정말 먹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담촌 좋아해서 자주가요!
    구성도 괜찮고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가 겨울 외식메뉴로 참 좋은듯해요
    요샌 무한리필 많고 아이스크림 등 후식도 있어서 더 좋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담촌에서 먹는 샤브샤브 너무좋네요
    저도 정말 샤브샤브 좋아합니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소스가 다양하네요
     땅콩 소스 칠리소스도 있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샤브샤브좋죠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소담촌에 가셨군요. 요즘 샤브샤브 프랜차이즈가 유행하는거같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반반이라 좋네요 두가지맛을 먹을수있어서 좋네요
  • art.m
    반반 샤부샤부 원하는 국물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담촌 샤브샤브 너무 맛있죠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샤브샤브도 참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야채도 양껏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따뜻한 국물요리 가득하니 너무 좋을거같아요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주말 잘 보내고 오셨네요
    실내가 최고예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반반샤브네요 국물이 시원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신선한 야채 가득한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죠. 
    소담촌 특유의 깔끔한 맛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듯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소담촌 샤브샤브 진짜 맛있죠
    사진보니 저도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샤브샤브 맛있겠어요
    겨울엔 따뜻한게 좋죠
  • 유능한수박R130948
    샤브샤브 겨울 메뉴로 좋죠 소스도 다양한 곳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