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가족들과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요
야채 많이 먹을수 있어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게되네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고싶을때 샤브샤브 드셔보세요
0
0
댓글24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가족들과 소담촌에서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싶어요
야채 많이 먹을수 있어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게되네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고싶을때 샤브샤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