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도미노피자 이번에나온거 시켜먹었네요
근데 진짜 스테이크양 와 진짜 적더라구요
옛날에는 토핑많이주는 도미노 좋았는데
이젠 토핑이너무..작아요..
이건그나마 쉬림프는괜찮은거같은데
스테이크는 진짜 새끼손가락 한마디정도 넣어주더라구요 ㅜㅜ
아쉬웠네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도미노피자 이번에나온거 시켜먹었네요
근데 진짜 스테이크양 와 진짜 적더라구요
옛날에는 토핑많이주는 도미노 좋았는데
이젠 토핑이너무..작아요..
이건그나마 쉬림프는괜찮은거같은데
스테이크는 진짜 새끼손가락 한마디정도 넣어주더라구요 ㅜㅜ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