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이추운겨울에 요아정시켜먹기..ㅎㅎ
다들 두바이 넣어 먹을때 저는 오리지널먹습니다
꿀에 그래놀라 인절미 ㅋㅋ 이렇게만먹어도
전 너무맛있떠라구요
여기에 과자 조금추가하면 꿀맛
왜 여름보다 겨울에 더 시원한 빙수나
아이스크림이 더 땡기는지모르겠네요 ㅋㅋ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이추운겨울에 요아정시켜먹기..ㅎㅎ
다들 두바이 넣어 먹을때 저는 오리지널먹습니다
꿀에 그래놀라 인절미 ㅋㅋ 이렇게만먹어도
전 너무맛있떠라구요
여기에 과자 조금추가하면 꿀맛
왜 여름보다 겨울에 더 시원한 빙수나
아이스크림이 더 땡기는지모르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