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주 초호쉼터 빵 맛집

파주 초호쉼터 빵 맛집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파주 단체펜션으로 유명한 파주 초호쉼터에 다녀왔어요

푸릇한 여름과 가을에 가면 정말 너무너무 좋은데요 ..

 

달달구리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 마시면 여기가 천국이쥬 ~^^

춥다보니 실내데이트로 너무너무 ㅜ추천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얼른 추운 겨울이 지나고 푸릇한 봄여름에도 또 가고싶네요 ~ 

0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H128663
    초코빵 너무 맛있겠어요 달달구리한 초코빵이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크로플 달콤하고 맛있겠어요!
    커피랑 먹으면 딱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초코크로플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 
    파주 초호쉼터 가게되면 들러봐야겟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주 초호쉼터 빵 맛집 이군요
    와플인가봐요 맛있어보이는군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옆에만 버티 초코 비슷한 것도 파네요
     와플 모양 빵도 팔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엄청 바삭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크로플이 맛있어보이네요. 초록초록한 풍경이 그리워 지는 계절입니다
  • art.m
    실내 데이터로 추천 하는 곳이 군요. 빵도 있어서 커피랑 함께 먹기 좋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파주 초호쉼터 빵 맛집이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빵 맛집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초코 와플은 처음 보는데 좋네요
    달달하니 맛있을거 같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글과 사진보니 산책하고 싶어지네요. 저도 집순이여서 겨울산책은 엄두도 안냈는데 산책을 해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저도 주말 내내~~ 침대와 한몸으로 지내기 일쑤지만....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우와 너무 맛있을것같아요 
    겨울에 먹으면 더더더욱
  • 포근한꽃바늘Z129277
    빵 맛집이군요 빵순이는 사진보고 또 먹고 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파주 초호쉼터 빵이 정말 유명하던데 역시 비주얼이 좋네요. 
    드라이브 겸 들러서 맛있는 빵 먹고 싶어집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파주 초호쉼터 빵맛집이군요
    빵 맛있어보이네요
  • 유능한수박R130948
    파주가면 가봐야할 곳이네요 빵 종류도 많고 맛있어보여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파주 초호쉼터 빵맛집이군요
    진짜 초코와플 맛나겠어요 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초호쉼터 빵 맛집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