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짬뽕지존에서 짬뽕 먹었어요
겨울이라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짬뽕먹었네요
얼큰하고 진한 해물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면먹고 밥은 무한리필이라 밥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0
0
댓글21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짬뽕지존에서 짬뽕 먹었어요
겨울이라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짬뽕먹었네요
얼큰하고 진한 해물맛이라 너무 맛있어요
면먹고 밥은 무한리필이라 밥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