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버거를 정말 좋아해서 수제버거집을 많이 찾아가는데요.
한번씩 비싸긴 하지만 쉑쉑 버거도 먹으러 가곤 합니다.
자주는 못가서.. 이번처럼 새해 같은 특별한 느낌일때 가는데
역시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만족은 잘 못하는거 같아요.
버거 자체는 참 괜찮은데 크기가 너무 작다는게 제일 큰 단점 입니다.
가격이 비싸면 크키라도 크면 참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