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있는오디H128663
인기 게시판 TOP 50
가화원에서 소불고기정식 먹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맛과 구성은 충분히 만족스러워 후회 노노~
정식에는 샐러드, 밥, 국물, 그리고 다양한 반찬이 함께 나오는데,
특히 고기는 양념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밥과 함께 먹으면 딱 좋았어요
2
0
댓글17
가화원에서 소불고기정식 먹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맛과 구성은 충분히 만족스러워 후회 노노~
정식에는 샐러드, 밥, 국물, 그리고 다양한 반찬이 함께 나오는데,
특히 고기는 양념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밥과 함께 먹으면 딱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