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국수에취하맨 고기국수 맛집 이구요
신당동에 있어요 ㅎㅎ
제주도 보다 맛난 것 같아서
완전 최애~ ㅎㅎ
겨울에는 따끈한 고기국수! ㅎㅎ
겨울엔 따끈한 고기 듬뿍 국수도 좋아요
국물이 진해서 속이 든든해져요
면이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요
혼밥하기도 편한 겨울 맛집이에요~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국수에취하맨 고기국수 맛집 이구요
신당동에 있어요 ㅎㅎ
제주도 보다 맛난 것 같아서
완전 최애~ ㅎㅎ
겨울에는 따끈한 고기국수! ㅎㅎ
겨울엔 따끈한 고기 듬뿍 국수도 좋아요
국물이 진해서 속이 든든해져요
면이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요
혼밥하기도 편한 겨울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