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초 우면동소나무 가보신분? ㅎㅎ
겨울엔 얼큰한 닭도리탕이 딱이에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마무리예요
칼칼한 국물까지 해서
아주 닭도리탕이 최초고! ㅎㅎ
여럿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초 우면동소나무 가보신분? ㅎㅎ
겨울엔 얼큰한 닭도리탕이 딱이에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마무리예요
칼칼한 국물까지 해서
아주 닭도리탕이 최초고! ㅎㅎ
여럿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