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 우면동소나무집

서초 우면동소나무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서초 우면동소나무 가보신분? ㅎㅎ


겨울엔 얼큰한 닭도리탕이 딱이에요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마무리예요

 

칼칼한 국물까지 해서

아주 닭도리탕이 최초고! ㅎㅎ


여럿이 가기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2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양념 맛이 엄청나보여요 너무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닭도리탕비주얼 대박!
    매콤하고 맛있어보여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닭도리탕 얼큰하고 맛있어 보여요 닭도리탕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면동 소나무 안가봤는데 닭도리탕 국물색 장난아니네요
    밥비벼먹음 두그릇도 먹겠어요
  • 해리포터
    국물이 엄청 매콤해보여요. 칼칼한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들이 딱이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닭볶음탕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색깔이 진한게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서초 소나무집 맛있어 보입니다.
    나중에 서초 가서 먹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색깔 보니까 양념이 꽤나 자극적으로 보이네요
     저기 밥 비비면 진짜 끝내 주겠다
  • 눈부신늑대R874314
    닭볶음탕 색이 빨간게 매콤해보이네요. 매운음식먹고 스트레스 푸는게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색깔만 봐도 얼큰해 보이네요.
    집밥 느낌 나는 곳이라니 좋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한번 가보고싶네요.
    국물이 끝내주는데요
  • art.m
    얼큰한 닭도리탕 겨울되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칼칼한 국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도리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얼큰한 닭도리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닭도리탕 비주얼 대박이네요
    우면동소나무 꼭 가봐야겠는데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칼칼한 국물까지 ㅎㅎ
    양념이 짱이구만유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우면동소나무집
    달도리탕 좋네용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서초 우면동소나무집 우아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얼큰한 닭도리탕 대박이네요 비주얼 최고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