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요 며칠 넘 춥더니 길도 넘 미끄럽고 장난아니네요
눈이 다 녹으면 괜찮은데 녹다 말고 얼어서 넘 미끄럽고 위험하고
동네 산책하다가 미끄러질뻔했어요.
다들 길걸을때 조심하세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요 며칠 넘 춥더니 길도 넘 미끄럽고 장난아니네요
눈이 다 녹으면 괜찮은데 녹다 말고 얼어서 넘 미끄럽고 위험하고
동네 산책하다가 미끄러질뻔했어요.
다들 길걸을때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