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30대 직장인 남성인데 이번에 종로3가 수정식당에 다녀왔어요. 쌈밥 정식을 주문하니 불향 가득한 제육볶음과 신선한 쌈 채소가 푸짐하게 나와서 정말 든든하게 먹었네요. 같이 나온 구수한 된장찌개도 집밥 느낌이라 속이 참 편안했어요. 가성비도 훌륭하고 반찬도 정갈해서 근처에 오면 또 들를 것 같아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정말 추천해요.
0
0
댓글51
서울사는 30대 직장인 남성인데 이번에 종로3가 수정식당에 다녀왔어요. 쌈밥 정식을 주문하니 불향 가득한 제육볶음과 신선한 쌈 채소가 푸짐하게 나와서 정말 든든하게 먹었네요. 같이 나온 구수한 된장찌개도 집밥 느낌이라 속이 참 편안했어요. 가성비도 훌륭하고 반찬도 정갈해서 근처에 오면 또 들를 것 같아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정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