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리 바게트 다녀왔어요

파리 바게트 다녀왔어요

 

토스에서 50프로 할인행사해서 

다녀왓는데 늦게 갓는지 빵이 많이 없네요 

그래도 만족합니다. 

2
0
댓글53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파바 빵 다 너무 맛있어요 자주 행사해주길
  • 위대한코끼리K116512
    갓 구운 빵 냄새는 참기 힘든 유혹이지요
    간식으로 빵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행사할때는 털리더라구요!
    빨리 못가서 아쉬워요ㅜㅜ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토스 50퍼해서 파바빵을 사오셨네요
    그래도 먹음직스러운 빵 잘 골랐네요
  • 망고
    요즘에는 빵도 정말 비싸서 할인 이벤트 할 때 사먹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 해리포터
    파리바게뜨에서 가끔 행사 해줄 때 빵 사니까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파리바게트에 다녀오셨군요 
    빵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빵을 좋아하다보니 빵을 보니
    순간 또 빵을 사러 가야겠단 생각이..
  • 유쾌한고양이R210404
    빵 진짜 좋아요. 근데 미스터 너무 비싼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빵 고를 때가 제일 행복하죠. 괜히 하나 더 집게 되는 곳이에요.
  • xyJackal936
    맛있는 빵인거 같아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둥둥댁1014
    토스 행사 자주해서 좋아요. 다만 늦게가서 빵이 몇 없어요ㅠ
  • 혁신적인계피S126135
    피자빵 너무 좋아해요 
    파리바게트 부담 없죠 
  • 편안한키위T205850
    50퍼 행사했군요
    엄청난 세일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부지런해야 뭐가 생기는데 아깝게 놓쳐버렸네요. 
    맛있게 드셔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감칠맛이 폭발할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퀄리티가 정말 남다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빵 좋죠 저도 매일 먹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매장 갈 때마다 신상 빵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간단하게 커피랑 먹기 딱 좋죠.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파바가셨군요 파바 빵 맛있죠 저는 소라파이 좋아했는데 단종이더라구요 아쉽네요 암튼 맛잇을 거 같아요 먹고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빵 종류가 다양해서 갈 때마다 고민되죠. 간단하게 간식 사기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