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아구찜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아꾸찜으로 유명한 마산아구해물찜 다녀왔어요.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비주얼은 착했던 아구찜인데( 물가가 많이 올랐으니까요 )

거의 5년 만에 왔는데도 맛이 변하지 않아 저는 좋았어요.

같이 간 분들도 칼칼하니 이 추운 겨울에 딱이다라고 하셔서 추천한 제가 기분 좋더라구요.

 

맛있는 아구찜 먹고왔어요.

 

0
0
댓글49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매콤한 양념에 통통한 아구살이 최고지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드셨길 내심 기대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구찜 찐맛집인가봐요!
    먹을거도 많아보여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아구찜 매콤해보여요
    콩나물과 함께 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구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망고
    마산이 아구찜으로 유명하기는 하죠. 맛있어 보이네요.
  • 해리포터
    칼칼한 아구찜이랑 콩나물도 가득 들어가서 너무 먹기 좋아 보입니다
  • 뛰어난하마Z126729
    맛이 변하지 않는곳이 좋죠
    매콤할것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콤한 양념에 콩나물까지 최고 조합이죠. 밥 비벼 먹고 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아구찜이 먹음직스럽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와, 비주얼 실화인가요?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이라 참기가 힘드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아구찜 매콤하니 좋아요 
    흰쌀밥이랑 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양념이 잘 배어 있을 것 같네요. 밥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해물찜에 든 콩나물 정말 맛있어요
    해물도 맛있구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격 정말 많이 올랐더라구요
    이제 진짜 함부로 외식 못하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식재료의 퀄리티가 정말 좋아 보여요. 맛이 아주 고급스러울 것 같습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숙주까지 좋네요 아삭하겟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양념이 잘 배어 있어 보이네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매콤한 양념이 정말 잘 배어 보이네요. 밥 비벼 먹어도 최고일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구찜 정말 맛있어보여요.
    매콤해서 스트레스 풀리겠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아구찜인가요 넘 마싯겟네요 저도 아구찜의 맛을 올해 알게됏엇어요 마싯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