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감자적 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ㅋㅋ
쫄깃쫄깃하고해서
감자전은 항상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전중에서 감자전 전 제일 좋아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그렇네요
0
0
댓글5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감자적 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ㅋㅋ
쫄깃쫄깃하고해서
감자전은 항상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전중에서 감자전 전 제일 좋아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