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자적먹으니까쫄깃쫄깃하네요

감자적먹으니까쫄깃쫄깃하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감자적 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ㅋㅋ

쫄깃쫄깃하고해서 

감자전은 항상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전중에서 감자전 전 제일 좋아해요

고소하고 달달하고 그렇네요

 

0
0
댓글51
  • 위대한코끼리K116512
    감자전 특유의 찰진 식감이 자꾸 생각나요
    비 오는 날 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감자전 쫄깃쫄깃해요ㅎㅎ
    채로 먹어도 맛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감자전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쫄깃해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감자전이 엄청 쫄깃해보이네요
    고소하고 쫀득한 식감이 넘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감자전 오랜만이군요
    저도 감자전보니 부쳐먹고 싶어지는데요
  • 망고
    저도 감자전이 전 중에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고소해서 좋아요.
  • 해리포터
    감자전 진짜 쫄깃 해 보이네요. 갈아서 부친거라 더 맛있을 것 같아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전은 쫄깃한 맛으로 먹어야해요
    너무 배고파졌어요 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을 것 같아요.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감자전보다 더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죠. 막걸리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xyJackal936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거 같아요. 그렇지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너머로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플레이팅 센스가 정말 남다르시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감자전 쫄깃하고 정말 맛있지요
    중독성 있어요ㅎㅎ
  • 기쁜기린F214001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할 것 같아요. 막걸리랑도 잘 어울릴 메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제일 좋아해요
    맛이랑 식감이 좋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쫀득하고 고소하고 먹고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할 것 같은 곳이네요. 사진 정말 멋져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고소하겟네요 탄산에 땡겨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자 특유의 쫀득함이 잘 느껴질 것 같아요. 막걸리랑도 잘 어울릴 메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할 것 같아요. 간단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음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