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교자 본점

명동교자 본점

명동교자 칼국수는 깊은 국물 맛과 쫄깃한 면발이 최고예요. 김치와 함께 먹으면 조화가 완벽해 한 그릇이 금방 사라집니다
 

명공오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입니다. 변하지 않는 맛 외국인들도 모듀 좋아할 맛입니다

0
0
댓글53
  • 위대한코끼리K116512
    진한 고기 국물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마늘 맛 강한 김치랑 같이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명동교자 웨이팅이 심해요
    그래서 예전만큼은 못가네요ㅜㅜ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명동교자 오랜만이네요
    칼국수 만두 다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명동교자 워낙 유명한곳이죠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명동 교자는 언제 가도 맛있는 맛을 유지 하는 것 같아 좋습니다.
  • 해리포터
    외국인들이 자주가는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꾸준히 맛집으로 언급 되는 곳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라니 호불호 없나봐요
    이런집들이 많아져야 할텐데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렇게 유명하더라고요. 가본 적은 없지만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명동교자 유명하잖아요 저도 먹고싶었어요 한번 명동가면 꼭 가야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명동 가면 꼭 한 번은 들르게 되죠. 칼국수랑 만두 조합이 최고예요.
  • xyJackal936
    안가 봐서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보니까 안 가면 후회할 것 같아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칼국수 맛있나 보네요. 
    먹어보고 싶어져요ㅋㅋ
  • 둥둥댁1014
    김치 맛에 가요. 외국분들도 맛있게 잘 드시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명동교자는 역시 본점이죠. 칼국수랑 만두 조합은 언제나 옳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옛날에 먹어 봤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사람들 더 많아졌겠네요
    너무 정신없어서 자주는 못 가겠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플레이팅이 예술 작품 같아요. 맛은 또 얼마나 환상적일지 궁금하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기 좋아요 시그니처 메뉴 잇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래 사랑받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네요. 만두랑 칼국수 조합은 언제나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