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평 리조트 스키장 겨울에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40대  남성입니다 

 

용평 리조트 스키장 겨울에 최고네요

 

하얀 눈으로 뒤덮인 용인은 그야말로 겨 왕국!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며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도 있고,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어요. 

 

뒤덮인 산세를 따라 스키를 즐기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그럼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용평 리조트 스키장 겨울에 최고네요용평 리조트 스키장 겨울에 최고네요

0
0
댓글4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겨울 용평 스키장 잼나보여요 스키 타고 싶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스키장 하면 역시 용평이 눈 질이 좋아서 최고지요
    하얀 눈밭 위에서 시원하게 달리면 스트레스가 싹 풀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키장 가보고 싶네요!
    안간지 10년 된거 같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겨울에 정말 최고네요
    가족들과 가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용평 스키장 여기 유명한곳이죠
    저도 한번은꼭 가보고싶은 곳이에요
  • 망고
    겨울에는 스키 꼭타주러 가야죠.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 좋아요.
  • 해리포터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스키장 좋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우리 겨울에는 스키가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용펑 리조트 스키장 가족들과 가고싶네요 함 도전해볼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역시 겨울엔 스키장이죠. 설질도 좋아 보이네요.
  • xyJackal936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어디 가나 최고인거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리조트 스키장 최고일것 같아요. 
    겨울낭만 가득할것 같구요
  • 기쁜기린F214001
    역시 겨울엔 스키장이죠. 설질도 좋고 풍경도 멋질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겨울이 끝나기 전에 가고 싶어여
    스키 너무 재밌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스키장 한번도 안가봤어요 
    추운걸 싫어하는데 한번은 가보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리조트 너무 좋아요
    겨울되면 꼭 가는곳이에요ㅎ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힐링하기 딱이겠어요. 주말에 바로 예약하고 떠나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스키 타기엔 역시 용평이죠. 설경도 정말 멋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스키장 안가봣어요 무서워요
  • 상냥한벚꽃S890483
    스키장 풍경만 봐도 설렘이 느껴져요. 겨울 스포츠 즐기기에 딱 좋은 장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