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음료 행사

딸기음료 행사

 

오늘 딸기음료 행사한다기에 외출하면서 사먹었는데

신제품 음료속에 펄이 있어서 젤리 좋아하는 아이는 엄청 마음에 들어했어요!!

날씩도 많이 안추워서 아이스 음료 먹을만하네요?

 

2
0
댓글59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딸기 음료 신제품 나왔나보네요 너무 맛나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컴포즈커피에 딸기음료 행사해서 사드셨네요
    전 너무 달아서 패스햇는데 아이들은 참 좋아할 맛이지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겨울 하면 딸기네요
    상큼달달해서 좋아요
  • 고귀한뱀G130599
    컴포즈에서 딸기음료 행사를 하는군요. 
    딸기라떼는 컴포즈가 갑이에요 
    
  • art.m
    바람만 불지 않으면 아이스 음료 마셔도 괜찮은 날씨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컴포즈 안간지 오래되었네요
    저도 가서 한번 마셔봐야겠습니다
  • 망고
    행사하는 음료로 달달한 디저트 드셨군요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날씨가 추워도 저는 늘 아이스에여 ㅎㅎ 음료는 차가운게 맛있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딸기음료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딸기쉐이크 먹고싶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컴포즈에서 행사를 했었네요 
    다음기회를 노려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딸기음료 좋지요~ 
    행사하는걸로 사드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딸기음료 행사하나 보네요. 신제품 음료속에 펄이 있군요
  • 뛰어난하마Z126729
    펄도 들어있군요
    딸기와 잘어울리겠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딸기음료 행사를 햇군요 저도 한번 방문해봐야겟네요 이거 맛잇을 거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행사를 했었군요 
    펄은 안 좋아해서 안 먹을거 같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품절이라서 못갔어요 아쉬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딸기 시즌이라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행사할 때 하나 마셔야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진짜 '먹킷리스트' 1순위네요. 비주얼 보고 바로 반했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음료 신제품 나왔나보네요
    상큼하니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