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쫀쿠

두쫀쿠

두쫀쿠 대란 언제쯤 끝날까요 ㅋㅋ

맛은 있는데

비싸기도 하고 구하기도 넘 힘드네요

가끔 먹고 싶은데 매번 오픈런 안하면

품절이라 살 수가 없네요

0
0
댓글5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두쫀쿠 비주얼 최고네요 속이 꽉 찼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요즘 정말 핫해서 꼭 먹어보고 싶네요
    쫀득한 쿠키 식감이 자꾸 생각날 듯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두쫀쿠 요새 좀 대란 사그라든거같은데요 ㅎㅎ
    이제 대기업에서 뛰어드니 일반 카페는 좀 수월한 느낌들엇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진짜 너무 비싸요
    항상 품절이네요
  • art.m
    그러게요. 저도 먹어 보고 싶은데, 도저히 줄 기다릴 자신은 없어요.
  • 해리포터
    그러니까요. 저도 먹고 싶은데, 오픈런 하는 게 힘들어서 못먹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는 아직도 먹어보질 못했네요
    조카들꺼 사면서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두쫀쿠 진짜 맛있죠~~ 
    오픈런해야살수있는 두쫀쿠 ㅜㅜ 
  • 무한한오리P1832420
    어머나 두쫀쿠 아니고 두쫀떡 같아요 
    대란 끝날때쯤 하나 사먹어보려고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두쫀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두쫀쿠 촉촉해보이고 정말 마싯겟네요 아직 못 먹어봣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xyJackal936
    너무 비싼거 같아요. 그냥 만들어 먹는 게 나을 거 같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두쫀쿠 유행이네요
    속이 촉촉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두바이 열풍은 꺼지지 않네요
    견과류 취향이 아니라 안 먹어본 저도 이쯤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정말 오픈해야만 갈 수 있나 봐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봐서 궁금하긴 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쫀득한 식감 생각나서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요. 요즘 인기 많은 이유가 있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두쫀쿠 인기가 대단하네요 
    두쫀쿠 맛이 궁금하네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저도 한번 맛보고는 그냥 포기했어요
    인기 좀 식으면 사먹으려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맨날 오픈런해야 살수있더라구요
    쉽게 좀 사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요즘 정말 핫한 간식이죠. 쫀득한 식감 생각나서 또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