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식후엔 아아~

식후엔 아아~

경기사는 이십대에요

오랜만에 친구 만나고 

카페와서 아아 마셨습니다 ㅎㅎ

일산에 수족관카페가 생겼더라구요

두쫀쿠도 팔고 

주차도 돼서 좋았어요

0
0
댓글6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역시 식후엔 아아죠 완전 소화제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식후엔 무조건 커피한잔 해줘야죠 ㅎㅎ 
    일산 수족관카페라니 색다른 조합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아 식후엔 최고네요
    재밌는 하루 보냈네요
  • art.m
    일산에 수족관 카페가 생겼군요 밤리단길 인가 보네요
  • 망고
    식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빠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친구와 좋은 시간이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라 아아는 포기했어요
    따뜻한 커피라도 마셔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식후에 아아 좋아요!!!
    시원한걸로 드셨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오 수족관카페 가보고싶어요 검색해봐야겠네요 진짜 아아없인 못살아 ~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중독인거같아요 아아 마시면 뭔가 소화도 빨리된거같지않나요
  • 이상적인삵N126894
    식후에 아아 무조건이예요 안마시면 서운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식후에 아아 정말 맛있죠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아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마시고 싶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되게 깔끔한거 같아. 저도 좋아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식후 아아는 국룰이죠. 계절 상관없이 포기 못 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식후에 아아 넘 좋죠 입가심이 확실히 되구요 상쾌하잖아요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식후에는 카페에서 아아가 최고네요 
    수족관 카페 너무 재밌겠네요 
  • everydayday
    수족관카페 볼것도 많고 재미있겠어요.
    역시 식후엔 아아를 마셔줘야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편하게 하고 맛난것도 먹고요
    친구와 즐겁게 보내셨네요
  • 기쁜기린F214001
    식후 아아는 포기할 수 없죠. 계절 상관없이 국룰인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카페 내부가 정말 포근해서 하루 종일 머물고 싶어지네요. 창가 자리에 앉아 눈 오는 거 구경하면 정말 행복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