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단히 토스트 먹었어요

간단히 토스트 먹었어요

 

간단히 토스트 먹었어요

전 커피와 함께♡♡

이렇게 반접어 종이컵에 넣으니 흘리는 거 없이 좋아요 

 

2
0
댓글7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커피와 먹는 토스트군요 너무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토스트 은근 배부르고 맛도 있죠 ~~
    커피나 음료랑 같이 먹음 꿀맛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종이컵 넣는 거 편해요
    진짜 안흘리고 먹게 돼요
  • art.m
    브런치 느낌나는 점심 이군요 토스트 와 커피 잘 어울리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간단히 먹기 좋죠
    토스트 맛있어요 ㅎㅎ
  • 망고
    토스트 이렇게 먹으니까 흘러 내릴 걱정도 없고 깔끔 하네요
  • 해리포터
    토스트랑 아이스아메리카노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토스트에 우유한잔 너무 좋죠
    저도 주말에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반접어서 종이컵에 먹으니 
    간편하겟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와우 부지런하시네요
    종이컵에 넣어서 손에도 안 묻고 먹기 편해보여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반접어 종이컵에 먹으면 
    먹기 너무 편하지요 
  • 상냥한벚꽃Q133283
    빵이 두툼해보여요 어디꺼 샌드위치인줄알려주세요!
  • 이상적인삵N126894
    이런 토스트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은근 배도 많이 불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토스트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토스트 맛있어 보이요 커피도 맛있어 보여요
  • 뛰어난하마Z126729
    토스트가 맛있어 보이네요
    간단히 먹기에도좋을것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사진 보니까 오랜만에 토스트가 땡기네요. 한번 먹으러 가 봐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간단하지만 든든한 메뉴네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이런 토스트 정말 마싯잖아요 옛날느낌? 동네에도 팔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