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근처 떡보의하루에서 준비한 정성스러운 떡케이크

안녕하세요,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일주일 전쯤, 축하할 일이 있어 동네 근처 떡보의하루에서 떡케이크를 맞췄습니다. 직접 가야 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집까지 깔끔하게 배달해 주셔서 아주 편하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30대가 되고 나니 화려한 생크림 케이크보다는 담백하고 건강한 떡이 선물하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속이 편해서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도착한 떡케이크를 마주하니, 준비한 제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때의 만족감을 제목과 함께 남겨봅니다.

동네 근처 떡보의하루에서 준비한 정성스러운 떡케이크

 

0
0
댓글65
  • 기똥찬여우R116518
    정갈한 구성이라 선물용으로 딱이겠어요
    떡의 쫄깃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기분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축하할 일이 있어서 떡보의 하루에서 주문하셨네요
    알록달록 떡들로 케이크 하나 이쁘게 만들었어요
  • 해리포터
    담백하고 건강한 떡이 선물하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속이 편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떡케이크 예쁘네요
    받으면 너무 좋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기본 떡케이크군요 개별포장이라 좋아요 ㅋㅋ
  • art.m
    요즘에는 떡케이크도 많이 하더라구요. 빵 안 드시는 분들에게 좋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떡케이크 좋네여
    퀄리티가 높아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생크림 같은 케이크도 좋지만 이것도 좋네요
    건강에도 좋고 장점도 있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떡케이크네요~~
    먹기도 편해보이고 맛있어보이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떡케이크는 안 먹어봤는데 예쁘고 맛도 좋아보여요
    저도 부모님 생신때 한 번 해드려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떡 먹어보고 싶습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위생적이네요 보기에도 색상도 예뻐요
  • 이상적인삵N126894
    여기 케이크 괜찮더라구요 포장도 잘되있어서 나눠먹기도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떡케이크가 은근 스테디하게 팔리죠
    저도 작은 기념일때 미니 떡케 좋아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떡케이크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밝은펭귄L59202
    떡케익 이쁘네요~ 
    저는 그냥 케익보다 떡케익이 좋더라구요
  • xyJackal936
    떡케이크 저도 좋아해요.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 호잇
    떡케이크도 먹기 좋죠
    깔끔해서 더 좋아요
  • 뛰어난하마F183529
    떡보의 하루 유명하죠 개별포장도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떡케이크라니 비쥬얼과 맛 둘다 합격이네요
    이번 기념일은 떡케이크 하나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