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디저트와 빵 종류를 사러 출동!

디저트와 빵 종류를 사러 출동!

 

개인적인 이유로 고대안산병원을 다녀왔는데요.

병원 내부에서 간단하게 먹을 만한 곳을 찾다가 파리바게트가 떠올랐어요.

본관 지하 1층에 있으니 이동이 너무 편리! 진료를 보고 몇 분 안에 도착할 수 있죠~

병원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와 빵 종류를 사러 출동!

 

 

2
0
댓글62
  • 기똥찬여우R116518
    맛있는 빵들이 가득해서 행복해요
    나도 당장 빵집으로 달려가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대아산병원 밑 파리바게트에 다녀오셧네요
    병원 다니다보면 시간 훌쩍 가는데 요기할만한 곳이 있는게 좋아요
  • 해리포터
    병원에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빵이 정말 가벼워서 좋아요
    간편하게 먹기 최고에요
  • art.m
    파리바게뜨에 다양한 빵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빵 구매하나봐요
    맛있는 거 사세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디저트는 사러 가면 못멈추죠
    맛있고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요 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D1835464
    파리바게트가 간단하게 빵 먹고 싶을 때 최고인 것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파리바게트 빵이 맛있잖아요
    그런데 비싸긴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리바게트 빵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전 뚜레쥬르 빵을 좋아한답니당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맛있는 햄과 디저트 종류가 많이 있는 곳이지요. 저도 사 먹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병원 안에 있으니 이용하기가 참 편리할 것 같아요~!
    빵 너무 맛있어서 하나만 사러갔다가도 두세개 사오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병원 다녀오셨군요.
    파바는 어디든 있어 접근성이 좋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병원안에 있는 빵집이군요 
    가볍게 먹기 좋지요 
  • 상냥한벚꽃Q133283
    파리바게트는 샌드위치가 맛있는거같아요 할인할때 사면 가격도 좋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빠바 몇개만 담아도 금방 몇만원이더라구요 요새 두쫀볼도 나왔더라구요
  • 귀중한아이리스E1806181
    다양한 디저트와 빵 종류가있지요 저도 자주가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병원에 빠바있으면 너무 유용하죠
    살것도 많이 있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빵 간편하고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F183529
    병원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겠네요 다양한 디저트와 빵이 준비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