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춥네요

춥네요

날씨가 오늘은 조금 쌀쌀하네요~

따뜻한 국물 먹고싶어서

탄탄면 먹었어요

여기 현지 느낌나고

양도 많고 맛나요 ㅎㅎ

망원동 더클입니다

0
0
댓글7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국물의 깊이가 예사롭지 않네요. 묵직한 바디감이 제대로 느껴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우니까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탄탄면 현지맛이라니 더 궁금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한파가 오네요
    탄탄면 매콤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헉 망원동 갈 때 꼭 들려야겠어요 국물이 엄청 진해보이는게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날씨가 많이 쌀쌀한데 얼큰한 짬뽕 국물이 간절히 생각나네요. 
    따뜻한 음식 잘 챙겨 드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탄탄면 너무 맛있겠어요 
    국물 맛나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춥긴 하더라구요
    국물을 먹어야죵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D1835464
    추운 날에는 역시 따뜻한 국물이죠 너무 맛있어 보여요 요즘 진짜 추운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울땐 뜨끈한 국물이 좋죠
    매콤하니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탄탄면이 이렇게생겼나보네요
    현지 느낌 나는 맛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탄탄면 맛있겟어요 ㅠㅠㅠ
    저도 한그릇 하고 싶네요 ㅠ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추워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맛있어 보여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와 사진 보자마자 추운거 싹 잊었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서 !!
    먹고 아메로 마무리 해주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망원동 맛집들 천국인거가타요!
    탄탄면 맛집이라니 꼭 가보고싶어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탄탄면 맛있어 보여요.
    양이 엄청나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탄탄면 꼬소하고 맛날거같아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양을 정말 한가득 담아주시네요 곧 국물 넘치겠어요ㅋㅋㅋ
  • 뛰어난하마F183529
    와 국물이 찐득해보여요 양도 많구요
  • 뜨거운체리P207446
    와맛있어보여요 탄탄면너무좋죠
  • 재치있는계단I1709834
    현지느낌 나는 탄탄면이군요 
    망원도 더클 기억해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