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진행중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진행중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경기도 안성에서 빙어축제가 광혜원저수지에서 진행중이네요

입장료는 아동 4세~13세 5,000원 성인 14세 이상 10,000원

날씨가 너무 춥지만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0
0
댓글27
  • 신선한람부탄Z127067
    아이들과 함께 추억 쌓기 딱 좋겠어요
    직접 잡은 빙어 튀김 맛도 무척 궁금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눈 조각 작품들의 정교함에 감탄이 절로 나오는 환상적인 축제네요 은은하게 퍼지는 겨울 향기와 축제의 소음이 기분 좋게 다가오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빙어축제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안성에서 빙어축제가 열리네요~
    너무 춥지만 빙어잡고 놀면 너무 추억이 될거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이군요
    기간남았으니 가보는것도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빙어축제가 열렸네요
    항상 사람 많은 것 같아료
  • art.m
    안성에서 빙어 축제가 열리고 있군요. 재미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빙어 낚시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재미인 것 같아요. 
    많이 잡으셨는지 궁금하네요, 즐거운 축제 즐기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빙어축제 좋네여
    아이들이 좋아할듯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겨울철 곳곳에 빙어 축제가
    한창이군요 손맛 정말 좋겠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빙어축제 하는군요..
    빙어 낚시 재미있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기 진짜 겨울 감성 끝판왕이죠. 저랑 취향이 비슷하신 것 같아 너무 반갑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당장 그곳으로 순간이동 하고 싶네요. 분위기 대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날은 추워도 겨울에만 할수있는 행사니까요 ㅎ
    즐겨야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가보고싶어요 !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방어축제라는 것도 하군요. 가보고 싶네요
    신박해요
  • 즐거운사자L133900
    빙어축제 하는군요 
    가족들과 가보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빙어 축제 가서 낚시 하면 재밌겠네요
    입장료도 저렴하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동막골 빙어축제 재미있겠어요
    겨울축제 재미있어요
  • 기쁜기린Q129201
    안성빙어축제 17일부터 한달간 진행하는군요 가족끼리가서 놀다보면 어느새 추위도 잊고 즐거운 추억 가득 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