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짬뽕이 땡기네요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짬뽕이 땡기네요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짬뽕이 땡기네요 

짬뽕에 탕슉 함께 시켜 뜨끈하게 점심 먹어요

얼큰 짬뽕 매콤하니 맛있네요

0
0
댓글27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으슬으슬한 날씨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얼큰한 짬뽕 한 그릇에 추위가 싹 가시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밥 말아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어요. 국물 밀도가 높아서 든든하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짬뽕 사진보니 갑자기 먹고싶네요
    짜장면 짭뽕 늘 고민하게 만들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탕수육 좋죠
    바삭하니 맛있겠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면따로주니까 좋네요 요즘 배달 느려서 다 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짬뽕 맛있을 거 같아요
    중국집 오랜만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얼큰한 짬뽕 맛있어 보여요 
    탕수육도 한 점 먹고 싶네요
  • art.m
    짬뽕이랑 탕수육 중식 조합은 언제든 맛있는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날씨가 쌀쌀할 땐 역시 얼큰한 짬뽕 국물이 제일이죠. 
    해산물 가득한 비주얼 보니 저도 오늘 점심은 짬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추운날 짬뽕국물 들어가면 
    너무 좋지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짬뽕 맛있죠 탕수육이랑 같이 먹음 더 맛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짬뽕 너무 좋죠
    맛있을 거 같아유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추워지니 얼큰한 국물 땡겨요.
    저도 어제 저녁에 짬뽕 먹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짬뽕과 탕수육 최고의조합이네요 
    제대로 드시네요 !ㅎㅎㅎ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짬뽕 괜찮아보이네여 배달 포장도 꼼꼼하게 해줬네여
    탕수육도 상당히 바삭해보이구여
  • 열정적인라임D126952
    짬뽕은 언제 먹어도 맛나요
    역시 매콤한게 최고입니다요 ㅠ 
  • mogy
    짬뽕과 탕수육 배달시키셨나 봅니다
    거기에 소주 한 잔 추가하시죠 ㅎㅎ
  • 무한한오리P1832420
    짬뽕에 탕수육 ? 와 끝났네요 조만간 저도 한 번 먹어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추워지면 국물요리 생각나죠 
    짬뽕 맛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