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숲속 오두막에서 맛보는 닭볶음탕

숲속 오두막에서 맛보는 닭볶음탕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평 '동기간' 을 소개합니다. 숲속에 자리 잡은 작은 오두막 개별실에서 일행끼리만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유명 맛집입니다. 찬바람 불 때 생각나는 칼칼한 토종닭 볶음탕이나 담백한 백숙은 겨울 보양식으로 그만인데요. 마당 한가운데 피어오르는 모닥불에서 직접 마시멜로를 구워 먹는 재미는 이곳만의 특별한 겨울 낭만입니다. 시골 할머니 댁에 놀러 온 듯한 정겨운 분위기 덕분에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0
0
댓글28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공기 좋은 숲에서 먹으면 맛이 두 배겠어요
    보글보글 끓는 소리와 맛있는 냄새가 느껴지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분위기 좋은 곳에서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나중에 시간 내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육수의 농도가 아주 진하고 고소해요. 입안에 착 감기는 감칠맛이 일품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닭볶음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볶음탕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닭요리는 어떻게 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비싸네요
    그래도 맛있을듯
  • 근면한나팔꽃O212887
    닭볶음탕 사먹으려면 되게비싸군요 집에서 해먹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낭만 있겠어요
    닭볶음탕 맛나겠네요
  • art.m
    마시멜로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니 뭔가 낭만이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운치 있는 오두막에서 먹는 닭볶음탕은 정말 꿀맛이겠어요.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는 최고의 힐링 식사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숲속에서 먹으니 
    닭도리탕이 더 맛나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닭볶음탕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을꺼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닭볶음탕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오오 너무 신기하네요
    가보고싶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숲속에서 개별실에서 먹을수있다니 좋네요.
    가족들이랑 다음에 꼭 가볼게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두막에서 먹는 닭볶음탕 더 맛있겠어요
    분위기 좋겠어요
  • 기쁜기린Q129201
    얼큰한 닭 볶음탕도 뜨끈한 백숙도 다 맛있고 영양만점이죠 일행끼리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니  편하고 더 즐거울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닭볶음탕 너무 좋지요 ㅎㅎ
    한번 가서 먹고싶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이런곳에서 먹으면 진짜 음식이 별미긴하져
    추억도 생길 것 같은 느낌이구여
    저도 가 보고 싶은 곳이네여
  • mogy
    닭볶음탕이 메인인데 사진이 안보여요
    나만 그른가??? 화면은 정겹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