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백다방 빵 연구소 카페 다녀왔어요.
단독 건물에 빵 종류가 많고.가격이 착해요.
왕 꽈배기 전 너무 좋아하는데 .
맛있고 쫄깃합니다..
밤식빵이나 소금빵..바게트. 샌드위치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요~~
0
0
댓글28
(서울사는 40대여자)
백다방 빵 연구소 카페 다녀왔어요.
단독 건물에 빵 종류가 많고.가격이 착해요.
왕 꽈배기 전 너무 좋아하는데 .
맛있고 쫄깃합니다..
밤식빵이나 소금빵..바게트. 샌드위치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