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백합 칼국수 먹었어요.

백합 칼국수 먹었어요.

 

저녁으로 백합 칼국수 먹었어요.

추우니까 따뜻한 국물 요리가 자꾸 생각이 납니다.

뜨거운 국물을먹으니 몸도 따뜻해지고 좋았어요.^^

2
0
댓글3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뒷맛이 개운해서 정말 시원하겠어요.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개운함일듯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백합 칼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해산물이 들어가면 국물이 시원하죠
    칼국수가 깊은맛이 나고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백합이 아낌없이 넉넉히 들어가있네요
    저걸로 국물을 내니 엄청 시원칼칼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백합 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열린자두L1435954
    백합 칼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 시원할듯
    칼국수 먹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겨울음식 칼국수도 빼놓을수없죠
    조개육수라 시원하겠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우니까 진짜 뜨끈한 국물만 생각나더라고요 백합칼국수 정말 맛있겠네요
  • art.m
    따뜻한 국물을 먹어서 추위가 조금 덜 하겠어요. 국물 맛있겠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백합 칼국수라니 겨울이랑 잘 어울려요.
    뜨거운 국물 한그릇이면 추운 저녁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국물이 정말 뽀얗고 시원하겠어요! 
    쫄깃한 면발 한입 크게 먹고 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백합 국물 시원하겠어요 칼국수 맛있죠 
  • 겸손한데이지
    김 모락모락 나는 음식으로 위로받으세요.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추운데 뜨거운 국물
    들어가면 최고지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백합이 들어가서 
    정말 국물이 맛있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국물이 시원하겠어요 백합 칼국수 먹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칼국수 맛있겠어요
    뜨끈한 국물 최고죠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백합 칼국수 먹었군요.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최고입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정말 맛있어 보여요. 이런 날에는 정말 이런 게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