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예쁜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어요

예쁜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더니,

예쁜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어요ㅋ

저도 모르게 이것저것 먹어요... ㅎㅎ

 

 

1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쉬폰 시트의 폭신함이 살아있어요. 구름을 베어 문 듯 가벼운 맛이죠.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노티드 크림도넛 맛이 깔끔해요
    이젠 사기도 쉬워져서 자주 먹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노티드 아이스 우유크림 도넛인가봐요~
    붓세 빵에 우유크림 잔뜩 들어가서 퐁신하고 달달할거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크림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우유 크림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노티드 도넛 제품이네요
    안에 크림 되게 맛있는집인게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노티드 도넛도 맛나죠 아이스우유크림 도넛도 먹고 싶네요
  • 노티드 아이스 우유크림 도넛이네요
    이거 초코맛도 있더라고요
  • art.m
    노티드 도너츠 맛있죠. 예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노티드 아이스우유크림빵 비주얼이 진짜 예쁘네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딱 생각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하다니 최고네요. 
    당 충전 제대로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이쁜게 맛도 좋은가봐요 달달한 디저트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비주얼이 진짜 이쁘긴 
    한네요 맛도 있나봐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비주얼도 이쁘고 맛조 좋군요 커피랑 먹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그러네여
    비주얼이 좋아용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거 맞습니다 너무너무 예쁜  디저트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노티드 도넛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이스크림도넛제품은 안 먹어봤는데 우유크림 맛 맛있어 보이네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그러게 정말 비주얼도 너무너무 예뻐서 너무너무 멋보여보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보기 좋은 빵이 맛도 좋죠 부드럽고 맛있을거 같아ㅛ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노티드 아이스우유크림빵인가 보네요.
    빵사이에 크림?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