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위 걱정 없는 실내 나들이

추위 걱정 없는 실내 나들이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찬바람 불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은 역시 따끈한 찜질방이죠. 스타필드 하남 내에 위치한 이곳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노천 족욕탕이 있어 호텔급 휴식을 제공합니다. 미디어 아트룸, 구름방 등 이색적인 찜질 공간이 가득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쇼핑과 식사, 그리고 온천욕까지 한 건물에서 해결할 수 있어 겨울철 최고의 실내 나들이 장소입니다.

 

0
0
댓글33
  • 기똥찬여우R116518
    요즘 같은 날씨엔 실내가 최고인 것 같아
    따뜻한 곳에서 힐링하면 기분 전환 제대로지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온가족이 가도 좋겠어요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자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타필드 하남에 노천 족욕탕 추운 겨울에 딱이죠
    쇼핑 식사 온천까지 한번에 안나가고 즐길수있는 곳 소중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실내 나들이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울때 따뜻한 실내 너무 좋죠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겨울엔 실내가 최고죠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스타필드 하남 찜질방 궁금했는데 소개 글 보니 더 가보고 싶어져요. 
    한강 보이는 노천 족욕탕이랑 미디어 아트룸까지 겨울 실내 나들이로 딱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겨울엔 따뜻한 실내가 최고죠! 
    추위 걱정 없이 알찬 시간 보내신 것 같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추울때는 진짜 실내에 있는게 최고예요 뜨끈한 물에 몸까지 지지면 크 ~ 녹겠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추울때는 따뜻한 실내가 좋죠 저도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실내 나들이가 최고죠 찜질방 가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실내 나들이 좋네여
    잘 다녀오셨네여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한 건물에서 풀 코스로 편안하게 다 접할 수 있네요
    온천욕 너무 해보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노천 족욕탕이라니 좋네요 도심속에서 즐기는 노천 족욕 멋있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추울때 찜질방 가면 좋을거같아요 스타필드에 노천 족욕탕이 있군요 가볼께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겨울철 시내 나들이 장소로 찜질방이 최고긴 해요! ㅎㅎ
    스타필드 하남점 찜질방 너무 잘 되어 있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찜질방 너무 좋죠
    이런 날 가면 딱이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겨울철 찜질방 최고입니다
    찜질은 물론 먹거리에 힐링 공간까지 다 할수 있죠
  • 친절한두리안A136660
    와 정말 추위가 너무너무 추워서 실내가 너무너무 최고인 것 같아요.
  • 유능한수박R130948
    실내도 잘 찾아보면 재미있는 곳 많아요 좋은 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