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스한 커피 한잔이 주는 여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투썸에서 라떼 한잔 마셨어요 ㅎㅎ

예전엔 차가운 음료도 막 먹었는데 이제는

못마시겠더라고요 ㅎㅎ.. 

라떼 오랜만에 먹으니까 좋네요 무엇보다

이 여유로운 시간이 정말 좋았습니다..

 

춥다고 가만있지 않고 열심히 움직이며

할일 다 끝내고 카페가서 먹는 나의 힐링 커피 좋습니다 ^^

 

투썸 케이크도 너무 맛있지만 달달한

라떼 한잔으로도 만족하겠습니다.. 투썸은 체인점이라

어디든있는데 좋아하시는분들 가보세요 ~ 밀크쉐이크도 맛있는데

요즘은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따스한 커피 한잔이 주는 여유

0
0
댓글29
  • 기똥찬여우R116518
    커피 향 가득한 여유로운 시간 부럽고 좋아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 고르기 딱이네
  • 활기찬거미Q1817693
    커피 한잔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투썸 가면 아이스박스도 먹어보세요
    달긴 하지만 기분전환이 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나이가 점점 들면서 따뜻한 라떼가 생각나는 때가 오더라구요
    저도 평소엔 아메리카노 먹지만 가끔 라떼를 즐겨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스한 커피 한잔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따스한 커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커피 한잔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투썸 라떼 한잔이 주는 여유 저도 참 좋아해요.  
    할일 다 끝내고 마시는 따스한 커피가 진짜 힐링이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U1533075
    따스한 라떼 한잔 마시며 즐기는 여유야말로 진정한 힐링이죠
  • 매력적인참새N1842426
    라떼아트까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
    겨울에는 따뜻한 라떼 한 잔이 행복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추운 날엔 역시 뜨거운 커피가 최고죠. 
    여유로운 오후 시간 보내셔서 보기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커피한잔의 여유 즐기셨네요 라떼한잔 마시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라떼한잔 너무 좋죠 힐링이예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따스한 커피 한잔이 주는 여유좋죠 생각만해도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피 한잔 너무 좋네여
    여유롭습니당 ㅎㅎ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부지런히 할일을 다 마치시고 따뜻한 커피로 틈을 내는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
    라떼아트 있는 커피도 정말 맛있어보이구요ㅎ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커피 한잔 여유 좋지요 !
    너무좋네요 !ㅎㅎㅎ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투썸 메뉴들이 다 괜찮아요 밀크쉐이크도 맛있나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따스한 커피 한잔이 주는 여유 너무 좋아요 저도 투썸가고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저도 항상 아메리카노 마시다 한 번씩 라떼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투썸은 케이크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