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너무춥죠?따뜻한 짬뽕 맛있네요 대박대박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추운날씨엔 맵고 따뜻한거 먹으면 온몸에불나죠

전 무조건 주1회는 짬뽕먹어요 

유명한 동네짬뽕집인데 맵고 뜨겁고속 확 풀리네요

밥까지말아서야무지게먹습니다

 

너무춥죠?따뜻한 짬뽕 맛있네요 대박대박 

 

0
0
댓글28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추운 날씨엔 얼큰한 국물이 정답이에요
    맛있는 짬뽕 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술안주로 이만한 게 없을 것 같아요. 국물 한 스푼에 소주 한 잔 각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짬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 얼큰하니 맛있어 보여요 야식으로 짬뽕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 넘 얼큰하고 맛있겠어요
    해물 잔뜩 들어간 해물짬뽕이 떙기는 밤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열린자두L1435954
    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얼큰하니 맛있겠다
    짬뽕 먹고싶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국물에 짬뽕밥까지 야무지시네요
    짬뽕 탕수육으로도 많이 목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짬뽕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보여요 뜨끈하니 속 확 풀리겠어요 
  • art.m
    얼큰 해서 속이 확 풀릴 것 같은 짬뽕이네요 ㅎㅎ 맛집 같아요
  • 섬세한낙타N126036
    산책하기 좋은 호수공원이네요 겨울에도 산책하면 좋아요 
    
  • 아침햇살88
      예술이네요   
    입맛 돋우는 색감에 눈을 뗄 수가 없는 요리네요 추천 감사해요
  • 상냥한벚꽃O207583
    추울땐 짬뽕이죠 얼큰한 국물 생각나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따뜻한 짬뽕한그릇 너무 좋죠 비주얼도 대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추운 날 얼큰한 짬뽕은 진리죠. 대박 소리 날 만큼 맛있게 드셨다니 부럽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추울때 매운거 먹으면 속이 더 따끈해지죠 짬뽕도 그런 메뉴예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짬뽕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공기밥은 꼭 말아 먹어야죠. 드실줄 아시는 분이네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따뜻한 짬뽕 좋지요 
    진짜 얼큰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이번주는 진짜 추웠어요 그래서 짬뽕이 더 맛있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