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솔트에버 하남미사점 소금빵 맛잇어요

솔트에버 하남미사점 소금빵 맛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솔트에버 하남미사점에 소금빵이 너무 맛잇어요

따뜻한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잇더라구요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빵이라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않고 어르신분들도 편하게 드실수잇어 부모님에게 포장해서 드리기도해요

낼도 또 오픈런할려고요

0
0
댓글25
  • 재치있는계단M116534
    고소한 소금빵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하남 갈 일 있을 때 꼭 들러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금빵은 담백함이 최곤거 같아요 바삭한 식감도 너무 좋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소금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빵순인데 소금빵 먹으러 솔트에버 가보고 싶네요 소금빵 맛있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터동굴 제대로 나있는 맛있는 소금빵이 먹고싶네요
    담백하고 부담없어서 어른이나 아이들 다 좋아하는 빵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금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소금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겉바속촉 맛있겠다
    소금빵으로 샌드위치 만들면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바삭하고 약간 짭짤한데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소금빵 담백하니 정말 맛있죠 따뜻한 커피랑 먹음 딱 좋아요
  • 용감한포도D126042
    짬뽕은 언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먹고싶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대게나라 체인점 저도 가봤어요. 가격이 후덜덜해서 자주는 못가고 가끔 특별한날만 가야할것 같았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소금빵 저도 좋아해요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 Brilliant
    딱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이 새벽에 저도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소금빵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먹고싶네요 !ㅎㅎ
  • 상냥한벚꽃O207583
    소금빵 맛있죠 맛집이군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솔트에버 하남미사점 소금빵
    메모메모 ! 소금빵에 아아먹고프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여긴 소금빵 맛집인가봐요
    오픈런을 해야할 정도로 인기있나요
  • 즐거운사자K125300
    유행하는 디저트 아이템도 참 많이 변하는데~
    소금빵 진짜 오래가네요~~ ㅋ
  • 용맹한파파야B226756
    소금빵 맛있어요 사진보니 커피랑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