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M116534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솔트에버 하남미사점에 소금빵이 너무 맛잇어요
따뜻한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잇더라구요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빵이라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않고 어르신분들도 편하게 드실수잇어 부모님에게 포장해서 드리기도해요
낼도 또 오픈런할려고요
0
0
댓글25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솔트에버 하남미사점에 소금빵이 너무 맛잇어요
따뜻한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잇더라구요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빵이라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않고 어르신분들도 편하게 드실수잇어 부모님에게 포장해서 드리기도해요
낼도 또 오픈런할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