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겨울 몸 녹여줄 짬뽕 맛집이네요

40대 여자 경기도살아요

전 매운거 진짜 좋아하는데 

그중 매운 짬뽕이 최고죠 

특히 추운겨울에 땀까지 날정도입니다 ㅋ

한그릇훅 먹고오니 기분좋네요

 

추운겨울  몸 녹여줄 짬뽕 맛집이네요

1
0
댓글24
  • 재치있는계단M116534
    얼큰한 국물이 추위를 싹 날려주겠어요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짬뽕이 최고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맛이 해장으로 좋죠  해물이 가둑 들어있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짬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홍합도 많고 해산물을 많이 먹을수 있겠어요
    얼큰한 짬뽕이랑 짜장면 같이 먹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홍합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시원할거같아요
    추운날 짬뽕국물 한입 딱 먹으면 넘~~ 개운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짬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와우 추운겨울 몸 녹여줄 짬뽕 맛집이군요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해물가득이네요
    완전 매운 짬뽕 먹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매운게 조금 힘들긴 한데 그래도 땀도 나고 좋은 거 같아요
    열이 팍팍 오르는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겨울에 짬뽕 한그릇이 최고죠 먹고 나면 땀이 훅 나고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운겨울에 짬뽕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 용감한포도D126042
    샤브샤브 넘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짬뽕 맛집인가봐요 홍합짬뽕 시원하니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얼큰한 짬뽕 국물 한 모금이면 온몸이 사르르 녹는 기분이 들죠. 
    진한 국물 비주얼을 보니 저도 오늘 점심은 짬뽕이 당기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짬뽕 맛집이군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 상냥한벚꽃O207583
    국물이 시원해보이네요 얼큰하니 겨울에 딱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짬뽕 진짜 맛있지요
    국물 얼큰하니 좋겠습니다 
  • 똑똑한복숭아Z128653
    얼큰하고 따뜻하고 좋죠
    홍합이 많아서 시원할거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짬뽕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