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네 산책하다 잉어빵 포장마차 발견했어요.
한동안 이쪽길로 안다녀서 몰랐네요.
요즘 잉어빵 붕어빵 파는 노점도 별로 없는데
넘 반갑더라구요~
한마리에 천원이라 좀 비싼 느낌이기는 한듯요.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넘 맛있네요~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네 산책하다 잉어빵 포장마차 발견했어요.
한동안 이쪽길로 안다녀서 몰랐네요.
요즘 잉어빵 붕어빵 파는 노점도 별로 없는데
넘 반갑더라구요~
한마리에 천원이라 좀 비싼 느낌이기는 한듯요.
그래도 간만에 먹으니 넘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