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굴보쌈 먹으러 왔어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지금 굴이 제철이잖아요.

그렇지 않아도 굴전도 먹고 라면에 굴도 열심히 넣어 먹고 있습니다.

따뜻한 칼국수와 함께 굴보쌈 먹으러 녹번역에 있는 '충무칼국수'집 다녀왔는데요.

다들 굴보쌈 드시러 많이 오셨는지 웨이팅도 좀 있었어요.

옹골진 굴맛도 좋았지만, 나중에 뜨끈한 칼국수까지 먹으니 속이 따뜻해져 이 추운 날이 무섭지 않더라구요.

 

굴보쌈 먹으러 왔어요.

0
0
댓글26
  • 멋진멧돼지F116527
    겨울 제철 굴은 보약이나 다름없어요
    아삭한 김치와 굴의 조합은 완벽한 짝꿍이에요
  • 편안한키위P116550
    제철 맞은 싱싱한 굴과 보쌈은 찰떡궁합이에요
    겨울 별미 드시고 기분 좋은 저녁 보내세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굴보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굴도 좋아하고 보쌈도 좋아하는데 굴보쌈 먹으러 가고 싶네요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굴보쌈에 칼국수라니 완벽조합이네요
    이렇게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는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굴이 제철이라 굴로 된 음식들 많이 먹어줘야해요 ㅎㅎ 
    굴보쌈 진짜 너무 맛있고... 굴전도 참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지금 한창 굴이 철이긴하죠
    사진보니 정말 군침이 도는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굴보쌈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굴보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굴보쌈 맛있을것 같습니다.
    굴이들어가면 별미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매콤달콤한 소스가 혀끝을 자극하며 입맛을 제대로 돋워줄 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한 번에 싹 날아갈 것 같은 기분 좋은 맛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굴보쌈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굴보쌈 너무 맛있겠어요 김치도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굴보쌈이군요
    맛있겠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굴하면 보쌈도 빼놓을 수 없죠
    고기랑 굴이 왜이리 맛있는지
  • 편안한키위T205850
    진짜 맛있는 조합이네요
    지금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지금 굴이 제철이지요.
    굴보쌈 너무 먹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수육이 맛있어보여요.
    굴보쌈 너무 맛있죠
  • art.m
    따뜻한 칼국수와 함께 먹는 굴보쌈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굴을 못먹어서 굴보쌈 맛을 모르겠어요
    그래도 보쌈은 뭐든 같이 먹어도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