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합정 원조옛날감자탕

합정 원조옛날감자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 국물이 최고예융융


국물이 깊어서 계속 떠먹게 돼요 ㅋㅋ
뼈에 살도 많아서 든든해유 ㅋㅋ

 

합정 원조옛날감자탕 이라는 곳이구요 

넘 맛나는 것 같아요

국물도 최고다능~~ ㅎㅎ
추운 날 생각나는 집이에요~

 

 

0
0
댓글38
  • 편안한키위P116550
    푸짐한 감자탕 국물에 소주 한 잔 생각나요
    오랜 전통의 맛이라니 더 궁금해지는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합정 원조옛날감자탕이군요
    감자탕은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감자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진하고 뜨끈한 감자탕 국물 맛있죠
    살 발라서 밥 비벼먹고싶어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원조옛날감자탕 사진만봐도 맛있어보여요
    감자탕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백조
    따뜻한 국물이 겨울철 날씨에 잘 어울리는 감자탕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탕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아낌없이 듬뿍 올라간 모습에 완전히 매료당했어요. 촉촉하게 적셔진 비주얼이 너무 치명적이라 입맛이 확 도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감자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xyJackal936
    감자탕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고소한 향기가 코끝을 스치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예요. 정겨운 맛과 세련된 비주얼이 만나 최고의 조화를 이루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자탕은 역시 원조가 믿음이 가죠. 국물 진하고 푸짐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감자탕이네요
    고기 실하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고기가 많이야 든든하더라고요
    오래 푹 끓였나봐요
    
  • 편안한키위T205850
    뼈의 붙은 살까지 야무지게 먹으면 든든해요
    추운 겨울에 먹으면 행복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감자탕 국물이 정말 진해보여요. 합정 가서 먹고싶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국물 칼칼하고 시원해보여요. 감자탕 진짜 최애 음식입니다 ㅠ
  • 겸손한데이지T244382
    뼈에 살이 가득해서 푸짐하네요. 진한 국물에 밥 말아 먹고 싶어요. 합정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겨울철 뜨끈한 감자탕 최고예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감자탕은 사랑이죠. 뜨끈한 뚝배기에 먹어서그런가 겨울에 정말 딱 맞는 음식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