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 국물이 최고예융융
국물이 깊어서 계속 떠먹게 돼요 ㅋㅋ
뼈에 살도 많아서 든든해유 ㅋㅋ
합정 원조옛날감자탕 이라는 곳이구요
넘 맛나는 것 같아요
국물도 최고다능~~ ㅎㅎ
추운 날 생각나는 집이에요~
0
0
댓글3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감자탕 국물이 최고예융융
국물이 깊어서 계속 떠먹게 돼요 ㅋㅋ
뼈에 살도 많아서 든든해유 ㅋㅋ
합정 원조옛날감자탕 이라는 곳이구요
넘 맛나는 것 같아요
국물도 최고다능~~ ㅎㅎ
추운 날 생각나는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