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각역 우정낙지에서 불낙지

종각역 우정낙지에서 불낙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불낙이 잘 어울려요
불향이 살아 있어서 좋아요
밥이랑 같이 먹기 최고예요
추운 날 더 생각나요~

 

종각역 우정낙지에서 불낙지볶음이구요

진짜 완벽하게 불이 최고에용

불맛이 넘넘 최고다능

불향이 아주 최고입니다~ ㅎㅎ

 

 

0
0
댓글41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불낙지 정말 시뻘겋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돌게 만드는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불낙지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낙지볶음 사진만 봐도 매울것 같아요 불낙지볶음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낙지 진짜 매콤해보야요
    밥 비벼먹기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완전 시뻘건게 엄청 매콤해보여요~
    불향가득한 낙지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한그릇 뚝딱이죠
  • 용감한포도P1851842
    와 빨갛고 정말 맛있어보여요
    낙지볶음은 불향이 나야 제맛이죠 우정낙지 꼭 가봐야겠어요!
  • art.m
    불맛이 진짜 가득 해 보이네요. 엄청 매콤 할 것 같아요.
  • 백조
    비주얼이 진짜 매워 보이네요.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불낙지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매콤달콤한 소스가 혀끝을 자극하며 입맛을 제대로 돋워줄 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한 번에 싹 날아갈 것 같은 기분 좋은 맛 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불낙지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불낙지 정말 매워보입니다.
    스트레스가 풀리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불낙지는 매콤한 맛이 제대로죠. 밥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이었을 듯해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빛깔이 너무 영롱해서 한참을 넋 놓고 봤어요. 조명이 필요 없는 자체 발광 미모의 음식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매워보여요
    그치만 맛있을ㅇ거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불낙지는 매콤해야 제대로죠. 스트레스 풀릴 것 같은 비주얼이라 더 끌립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양념이 정말 진하네요! 사진만 봐도 군침 돌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종각역 우정낙지! 불향이 장난 아니죠. 매콤해서 더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매콤한 불낙지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어요! 추운 날씨에 불향 가득한 우정낙지 먹고 땀 한 번 쏙 빼면 활력이 생길 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매콤한 불낙지 정말 맛있겠어요. 불향 가득해서 밥도둑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