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불낙이 잘 어울려요
불향이 살아 있어서 좋아요
밥이랑 같이 먹기 최고예요
추운 날 더 생각나요~
종각역 우정낙지에서 불낙지볶음이구요
진짜 완벽하게 불이 최고에용
불맛이 넘넘 최고다능
불향이 아주 최고입니다~ ㅎㅎ
0
0
댓글4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불낙이 잘 어울려요
불향이 살아 있어서 좋아요
밥이랑 같이 먹기 최고예요
추운 날 더 생각나요~
종각역 우정낙지에서 불낙지볶음이구요
진짜 완벽하게 불이 최고에용
불맛이 넘넘 최고다능
불향이 아주 최고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