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소고기무국이 제일 편안해요
시청 소고기무국 누리옥 맛집 ㅎㅎ
냉면 맛집이긴 하지만
저는 여기 겨울에 가면 무국 먹어용! ㅎㅎ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해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아침 식사로도 좋아요~
완전 최최애!
0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소고기무국이 제일 편안해요
시청 소고기무국 누리옥 맛집 ㅎㅎ
냉면 맛집이긴 하지만
저는 여기 겨울에 가면 무국 먹어용! ㅎㅎ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해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아침 식사로도 좋아요~
완전 최최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