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동태찌개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양은이네 동태찌개 맛집
서울 마곡에 동태찌개 맛집이구요 ㅎㅎ
국물이 걸죽해서 완전 겨울 맛집 입니다리 ㅎㅎ
살도 부드럽고 양념도 좋아요
해장으로도 최고예요
소주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국물 짱짱맨 ㅋ
0
0
댓글4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동태찌개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양은이네 동태찌개 맛집
서울 마곡에 동태찌개 맛집이구요 ㅎㅎ
국물이 걸죽해서 완전 겨울 맛집 입니다리 ㅎㅎ
살도 부드럽고 양념도 좋아요
해장으로도 최고예요
소주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국물 짱짱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