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방학동 원주 추어탕 냠굿

방학동 원주 추어탕 냠굿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추어탕이 몸을 살려줘요
국물이 진하고 구수해요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져요
보양식 느낌 제대로예요~

 

방학동 원주 추어탕이라는 곳입니다

정말 완벽하게 추어탕이

넘넘 맛집이라 너무 좋아유 ㅎㅎ

겨울에는 증말 맛집이네용! ㅎ

0
0
댓글47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 보양식으로 추어탕만한게없죠
    한그릇먹으면 속이 정말 든든합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추어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추어탕 보양식으로 좋지요 추어탕 맛있어 보이는데 먹으러 가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어탕 국물이 아주 찐~해보여요
    고소하고 뜨끈한 보양이 필요할땐 추어탕이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어탕 정말 오랜만이네요
    안먹은지 오래되었는데 사진보니 먹고싶어요
  • art.m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국물 먹고 싶네요.
  • 백조
    추어탕 국물 밥이랑 먹고 나면 몸보신이 되는 기분 이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어탕은 겨울에 특히 생각나는 메뉴죠.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어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추어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는 소리가 환청으로 들릴 정도예요. 진한 국물 색깔 보니까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드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어탕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보글보글 넘 좋은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추운 날엔 역시 추어탕이죠. 든든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딱 좋은 메뉴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어쩜 이렇게 식욕을 자극하게 잘 담아내셨는지 신기해요. 이 사진 보고 안 배고플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예요!
    
    
  • xyJackal936
    따뜻 할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 미내
    그릇 가득 담긴 모습이 든든해 보이네요. 방문해보진 않았는데 추운 날 생각날 메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추어탕 좋아요
    생선이라 괜히 건강한 음식 같기두 하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어탕은 겨울 보양식으로 딱이죠.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 확 들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추어탕 진짜 예전에 회사 구내식당에 나왔을 때 처음 먹었었는데 괜찮더라고요 하지만 제 돈 주고 사먹은 적은 없는데 정말 맛집 찾아가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