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추어탕이 몸을 살려줘요
국물이 진하고 구수해요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져요
보양식 느낌 제대로예요~
방학동 원주 추어탕이라는 곳입니다
정말 완벽하게 추어탕이
넘넘 맛집이라 너무 좋아유 ㅎㅎ
겨울에는 증말 맛집이네용! ㅎ
0
0
댓글4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추어탕이 몸을 살려줘요
국물이 진하고 구수해요
먹고 나면 몸이 따뜻해져요
보양식 느낌 제대로예요~
방학동 원주 추어탕이라는 곳입니다
정말 완벽하게 추어탕이
넘넘 맛집이라 너무 좋아유 ㅎㅎ
겨울에는 증말 맛집이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