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교동 북어국집

사골곰탕 같은 하얀 국물에 북어가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맛집으로 식사시간 때 항상 사람이 줄 서 있습니다. 서비스도 괜찮은데 식사시간 때는 피해야 할 것 같습니다.

 

무교동 북어국집

한 가지 메뉴만 있습니다. 어묵이 풍미가 풍부한 대뼈국에 말린 어폐의 맛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반찬, 오이 맛이 정말 좋아요. 아침식사로 적합합니다. 추운 날씨에 한 그릇을 마시면 매우 편안합니다.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북어국집 시원해보여요 먹어봣는데 맛나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뽀얀 국물이 속을 시원하게 풀어줘
    아침 식사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어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한가지 메뉴만 있는데도 인기가 많네요
    맛집의 조건에 잘 맞는 가게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북어국이 맛나겠어여
    해장하러 가기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북어 푸짐해보여요
    단일메뉴인것도 믿음가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북어국 정말 좋은데요
    추운겨울에 밥한그릇과 조합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댕그릇에 나오는거보니 정겹네요 ㅎㅎ
    오래된 맛집 느낌 나느넫요 
  • 백조
    줄까지 서서 먹는 맛집이군요 점심 시간 피해서 가 봐야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북어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북어국은 속 풀기에 정말 좋은 음식이죠. 담백한 국물이 겨울에 특히 잘 어울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북어국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위로 같은 한 끼였을 것 같아요. 따뜻한 진심이 느껴지는 사진이라 마음까지 훈훈해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북어국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북엇국 정말 시원할것같아요.
    해장으로도 정말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북어국은 속 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이죠. 아침이나 점심으로도 잘 어울려요.
  • xyJackal936
    북어국  맛있어 보이네요. 여기가 맛집인가 봐요
  • 고귀한뱀H207599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을 너무 잘 짚어주셔서 도움 많이 됐어요. 알려주신 추천 메뉴는 꼭 먹어보도록 할게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북엇국도 파는 군요
    잘 보지를 못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북어국은 속 풀릴 때 정말 좋은 음식이죠. 추운 겨울 아침에 먹으면 하루가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아침에 먹으면 속이 든든 할 것 같아요
    겨울에 꼭 먹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