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만족오향족발 시청점

만족오향족발 시청점 정말 맛있어요 배달시켜 먹었는데 부드럽고 쫄깃하고 마늘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유명한 이유가 있어요만족오향족발 시청점맛있어요! 회식으로 갔었는데 맛도 가격도 괜찮아서 집에갈때 포장해갔네요. 그래도 따뜻할 때 먹는게 젤 맛있어요. 서비스로 주시는 떡국도 좋았네요. 다만 대기가 있어서 일찍 가시는 편을 추천합니다.

0
0
댓글38
  • 발랄한자두K201766
    족발 너무 맛나겠어요 쫀드해보여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아주 일품
    유명한 이유가 다 있는 맛집인걸
  • 즐거운사자K212400
    족발 좋아하는데 사진 보니깐 더 먹고 싶네요
    만족호양족발 기억해야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만족오향족발 누구와 가도 호평입니다
    고기도 잡내 안나고 칼국수 맛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족발 너무 좋아해여
    가격 저렴하면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유명한 이유가 있나봐요
    엄청 쫄깃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족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정말 군침이 절로 도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메메 족발 비주얼이 참 ㅠㅠ 
    아 급격하게 배고파집니다 ㅎ 
  • 백조
    마늘 소스에 찍어 먹으면 느끼함도 잡히고 좋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족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족발은 언제 먹어도 든든한 메뉴죠. 이름처럼 만족도가 높았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족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맛있는 음식은 삶을 즐겁게 만드는 원동력인 것 같아요. 당신의 즐거운 맛집 투어를 온 마음 다해 응원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오향족발 정말 유명하죠.
    저도 오랜만에 가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오향족발은 향이 은은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죠. 야들야들한 식감이 떠오르네요.
  • xyJackal936
    지점이 많은가봐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미내
    고기에서 윤기가 살아 있네요. 직접 경험은 못 했지만 육즙이 풍부할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어쩌면 이렇게 설명을 맛깔나게 잘하시는지 비결이 궁금해요. 글을 읽다 보니 저도 모르게 입안에 군침이 돌 정도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족발 맛있어요
    어느 집을 시켜도 실패없는 메뉴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족발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죠. 야들야들한 족발에 소주 한잔 생각나는 메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