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뜨끈한 만두전골 먹었어요. 속이 따뜻해지고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뜨끈뜨끈한 만두전골 먹었어요. 속이 따뜻해지고 좋네요. 

다 먹고 칼국수 사리 끓여 먹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팽이 버섯 식감이 쫄깃해서 좋더라고요. 

 

 

 

 

 

뜨끈뜨끈한 만두전골 먹었어요. 속이 따뜻해지고 좋네요

0
0
댓글57
  • 상쾌한너구리O116531
    푸짐한 만두 덕분에 속이 든든해
    겨울철 별미로 이만한 게 없는걸
  • 잘생긴물소G122695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만두전골 아주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전골은 사리 추가해먹는 맛이 있네요
    저는 당면 추가해서 먹는 걸 좋아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리까지 지대루네요
    배부르고 싶을때 이만한 음식이 없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만두 전골이면 속이 든든하겠어요
    저도 오랜만에 전골 먹고싶네요
  • 망고
    만두 전골이 얼큰해보여서 그런지 등촌샤브칼국수 같은 느낌도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만두전골 비주얼미쳤네요.... 
    사진만봐도 군침도는데요 
  • 백조
    뜨끈한 만두 전골 다 먹고 칼국수 사리까지 너무 맛있는 식사였을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만두전골은 국물까지 시원해서 겨울에 최고예요. 먹고 나면 속이 편안해지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료들이 층층이 쌓인 모습이 정말 정성스러워 보여요. 정갈하게 차려진 비주얼에서부터 맛집의 내공이 팍팍 느껴지네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캬 만두전골 진짜 마싯겟네요 이 겨울에 먹으면 정말 짱이죠 아 맛시는게 넘 많아요
  • 코트로마니치
    저는 얼큰한육수로 만두전골할땐 고기만두슴슨한게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만두전골은 여럿이서 먹어도 혼자 먹어도 만족스러운 음식이죠. 국물까지 먹고 나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xyJackal936
    만두전골 맛있어 보이네요. 뜨끈 해 보이는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만두전골 이 조합 좋네요
    칼국수까지면 완벽해요
    
  • 고귀한뱀H207599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을 포근하게 감싸줄 것 같아요.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 없어질 것 같아 부러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만두전골에 칼국수는 반칙이죠.
    추운 날엔 이런 메뉴가 최고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만두전골은 끓일수록 더 맛있어지는 메뉴죠. 먹고 나면 속이 든든해져서 겨울에 특히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군침 도는 만두전골 비주얼이네요
    저도 꼭 한번 가서 맛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좋네요 만두가 속이 실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