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추천해요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추천해요

2월 17일까지 하는 안성동막골 빙어축제 추천합니다

성인 만원 아동 5천원으로 이용요금은 적당한 편이예요

수상레포츠나 글램핑도 즐길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인 거 같아요

0
0
댓글53
  • 상쾌한너구리O116531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직접 잡은 빙어 튀김 맛도 궁금해
  • 활기찬거미Q1817693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빙어축제에 사람들 엄청 갔네요
    저도 가서 열기를 느껴보고 싶어요
  • 망고
    직접 빙어를 잡아 보는 체험도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람들 많네요 ㅎㅎ
    추워도 이런거 즐기러 많이들 방문하는군요 
  • 백조
    수상레포츠 글램핑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재밌겠아여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빙어축제는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서 더 특별하죠. 직접 잡아서 먹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지친 일상에 단비 같은 멋진 여행 사진 정말 감사해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반짝이는 여행길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오 안성 동막골에서 빙어축제를 하는군요 저도 빙어한버 잡아보고싶어요 뭔가 로망이랄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빙어축제 재밌을것 같아요.
    낚시하는 재미가 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축제라 더 끌려요.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 xyJackal936
    사람이 정말 많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빙어축제 한번도 안가봐서 궁금하더라구요
    춥지만 재밋을거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낚시는 역시 진리네요! 즐거운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은 생생한 사진 정말 감사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빙어 잡고 바로 튀기면 최고겠네요.
    가격도 부담 없어서 더 끌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축제라 더 특별하죠. 가족이나 친구랑 가면 추억 만들기 딱 좋아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빙어축제 재밌겠어요 
    빙어 튀김 진짜 맛있는데 먹고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눈오네요 폭설인데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요금이 그리 쎄지 않아서 좋네요.
    아직 시간이 있으니 주말에 한 번 가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