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켓팅 성공!!!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이놈의 두쫀쿠!! 배달어플로 주문하려고

보니 계속 매진~ 

오늘은 오픈시간 알람설정해놓고~ 

오픈과 동시에 주문했더니 성공했어요!!! 

개수제한 있어서 3개 구매^^ 

주문화 동시에 또 다시 매진~ 

인기가 대단하네요!! 

저는 첨먹어보는데~ 이거이거~ 고소하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는거 있죠~ 이집엔 두바이소금빵도 

유명하다길래~ 같이 주문했네요^^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거같아요~ 

정말 너무 맛있네요!! 

두켓팅 성공!!!두켓팅 성공!!!두켓팅 성공!!!

0
0
댓글79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처음 유행터질때 한번 먹고 지금까지 못먹고있는 두쫀쿠 ㅜㅜ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저기서 계속 두쫀쿠하길래 이제 먹어봤네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해요~ 
    가격도 사악하고 구하기도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요즘은 여기저기서 파나봐요
    한번도 먹어보고 싶다 생각한적이 없어서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파는데.. 구하기 너무 힘들어요
    오픈런과 대기는 필수에요~ 
  • 맑은곰W120508
    어머 ㅋㅋ저도 어제 두쫀쿠 오픈런했거든요
    배달의민족으로 저희 동네는 2개가 최대구매라 2개구매해서 먹었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이게 뭐라고 오픈런을하고 알람을 맞쳐놓고~ㅋㅋ 
    참 재밌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유행하니 궁금하긴 하네요 근데 사기 넘 힘들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아들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어렵게 샀네요
    먹어보니 맛은 있어요~ 근데~ 가격이 사악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저는 아직 성공하지 못했어요.
    좀 더 시간이 되면 성공하지 않을까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시간이 조금 지나면 수월해지지 않을까해요~ 
    가격도 좀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 눈부신늑대M1222314
    두쫀쿠를 드시고 만족하셨네요
    저도 먹어보지 못해 몹시 궁금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아~ 정마 맛은 있는데.. 작은데 가격이 사악해서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해요
  • 원대한거북이M855610
    여전히 인기가 아주 많은가 봅니다
    아직도 먹으려면 시간이 필요한가 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전히 인기가 대단해요~ 
    저희 동네는 12시30분 오픈인데 3시간씩 기다렸다가
    2개씩 3개씩 사간데요~ 
  • mogy
    두쫀쿠에서 이젠 별의별거에 두바이 가져다 붙여 파네요 ㅎㅎㅎ 그놈의 두바이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러니까요~ 그놈의 두바이~ 엄청난 인기에 먹어보긴 했는데..
    구하기도 힘들고 작은데 비싸기까지 하니까~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두겟팅이란 말이 잼있네요
    전 아직 안먹어봤는데 저도 두켓팅 도전해봐야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이게 뭐라고 이렇게 인기가 대단한지요~ 
    먹어보니 맛은 있더라구요~ㅎㅎ 
  • 투명한파인애플H747749
    개수 제한 있는 것도 괜히 있는 게 아닌 것 같아요. 다들 왜 그렇게 열광하는지 후기만 봐도 이해가 됩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너도나도 두쫀쿠하길래~ 한번 먹어봤어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고소하고 바삭하다는 표현만 들어도 식감이 상상돼요. 두바이소금빵까지 같이 주문하신 센스도 최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주문하면서 쨉싸게 두바이소금빵까지 주문했네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 위대한에벌레K190302
    주문하자마자 다시 매진됐다니 진짜 두켓팅 맞네요. 처음 드셨는데도 맛있다고 하시는 거 보니 더 궁금해집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하면서 이게 뭔가 싶었어요~ 근데~ 맛은 있어요~ 
  • 재치있는계단N229334
    와 오픈 알람까지 맞춰서 성공하신 거 대단하세요. 그렇게까지 해서 먹을 만큼 인기 많은 이유가 느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순식간에 매진이라서 이번엔 알람맞쳐놓고 빠른속도로 주문했어요~ ㅎㅎ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저희 동네는 두켓팅 치열해서 한번도 성공 못했어요 ㅠㅠ
    이상적인삵I226794
    정말요, 두켓팅 정말 어렵죠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데, 직접 맛보려면 얼마나 더 치열할지 상상도 안 가네요.
    
    다음번엔 꼭 성공하시길 응원할게요!
    세련된허머스J242525
    아이고, 두켓팅 정말 쉽지 않죠
    저도 몇 번 도전해봤는데 번번이 실패했답니다.
    
    다음에 꼭 성공해서 맛있는 거 드셨으면 좋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이게 뭐라고 구하기가 이렇게 어려운지~ ㅋㅋ
    꼭 성공하셔서 드셔보세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정말 하늘의 별 따기였을 텐데 대박
    성공 기운 받아서 나도 꼭 잡고 싶어
  • 활기찬거미Q1817693
    두켓팅 성공하셨군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잘 하는 가게가 근처에 있는거 부러워요
    돈 내고 맛 없는 두쫀쿠 산적도 있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두켓팅이라는 말 넘 귀여워요
    성공하신거 축하합니다
  • 용감한포도P1851842
    우와 이 집 속이 촉촉하니 맛집 같은데요?!!
    두바이 소금빵은 먹어본적 없는데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정말 너무 맛이 궁금해지네요
    얼마나 맛있고 특이한지도 궁금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