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저는 서울의 겨울밤 분위기를 너무 좋아해서

매년 주기적으로 계절이 바뀔때마다 낙산공원을 방문하는데요!

 

여름의 매력과 겨울의 매력이 완전 다르답니다ㅎㅎ

올겨울에도 다녀왔는데 겨울에는 비교적 한산한 느낌이 들고

또 추운날에는 대기질이 맑고 쾌청하다 보니 야경 감상하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낙산공원 성곽길'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산길 41

 

운영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입장료 - 무료

 

 

'낙산공원 성곽길' 가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보통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낙산공원 입구인

중앙광장쪽으로 오는 방법이 있어요~!

 

차를 가져오실 경우엔 낙산공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는데 1시간에 1,800원으로 무난한편입니다

 

(대신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아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오면 초반에 언덕 부지를

많이 올라와야 하긴 하지만 금방 이렇게 서울의 도심을

내려다볼 수 있는 멋진 겨울 야경 스팟에 도착하기때문에

이 코스 너무 추천드려요 ㅎㅎ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쭉 걸어서 낙산공원 성곽길 끝 쪽으로 가다보면

흥인지문공원까지 내려가는길로 이어져요~

 

그 중간에 전망 좋은 <개뿔>카페도 있구요!

그래서 낙산공원 오는 방법은 동대문역에서 나와서

흥인지문공원 쪽으로 올라오는 다른 코스도 있습니다ㅎㅎ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혜화역, 동대문역 2곳에서 낙산공원을 올라오는방법

2가지가 있는거고 둘다 올라오다보면 결국 중간 지점인

'낙산공원 성곽길' 야경 전망 스팟에서 마주치게 돼요ㅎㅎ!!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남산타워와 함께 서울의 시티뷰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낙산공원은 야경이 정~~말 멋집니다^^!

 

노을이 완전히 끝나 새까만 밤인데도 도시의 불빛이 

워낙 화려하다보니 아무렇게나 사진찍어도 멋지게 나와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종로쪽에는 높은 고층 기업 건물들이 많다보니

특히나 야경이 더 화려한것 같아요~^^

 

옛날에는 마포구에 있는 홍대, 합정쪽에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종로쪽 일대의 매력도 좋고

무엇보다도 동네랑 가까워서 야경 구경하러 가끔 온답니다!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동대문역 방향으로 성곽길을 걸으며 내려가보았어요ㅎㅎ

 

이쪽으로 내려가면 동대문의 다른 이름인

흥인지문이 있는곳으로 내려갈 수 있어요!

 

여기가 참 좋은게 내려가는길도 멋진 도심의

시티뷰가 훤~히 잘 보여서 야경이 정말 멋지다는겁니다!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올라올땐 조금 힘들긴 하지만 내려갈때가 정말 편한 성곽길ㅋㅋ!

 

성곽 전 구간으로 다 조명이 들어오기때문에

낙산공원 야경 코스는 확실히 겨울 바람 쐬며 낭만을

즐기기에 최고인것 같아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흥인지문 방향으로 내려가다보면 이렇게 전망 좋은 지점에

정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잠시 앉아서 쉴 수 있고

또 내려다보는 야경정 너무 멋져요 ㅎㅎ

 

곳곳에 전망 좋은 곳들이 많아서 완전 강.추 드립니다!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개뿔' Cafe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산성곽서1길 26

 

운영시간 - 매일 10:00 ~ 23:00

 

가격 - 아메리카노 5,500원 / 맥주&하이볼 9.000 ~ 10,000 등등

 

 

내려오다보면 그 유명한 <개뿔>카페가 보이기 시작해요ㅎㅎ

흥인지문공원 방향쪽으로 내려오다보면 어렵지 않게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이 카페가 유명하기도 해서 겨울에도 사람들이 많아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이쪽으로 오니까 저~ 멀리 롯데타워도 조그맣게

보여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어디에서도 항상 보이는 높은 롯데타워^^)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개뿔> 카페 들어가기전에 입구쪽 외관 모습이에요ㅎㅎ

 

밤에 조명을 굉장히 화려하게 켜놓기 때문에

너무 이뻐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개뿔> 카페는 입구쪽이 바로 그냥 루프탑 테라스쪽이라

경치가 말도 안되게 예쁩니다!!

 

사방이 탁 트여있고 자리도 있어서 봄, 가을 시원할때

진짜 자리가 없을정도로 인기가 폭발하는곳입니다~

 

(겨울에는 춥다보니 자리는 널널해요ㅎㅎ)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여기 앉으면 서울 야경 시티뷰가 한눈에 들어오고

남산타워가 정면에 있어서 그야말로 뷰 레전드 of 레전드인 곳이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이라

이 뷰 보려고 사실 '낙산공원'을 주기적으로 옵니다 ㅋㅋ

 

겨울엔 춥기때문에 내부로 들어오면 아주 훈훈하고 따뜻해요~

내부가 살짝 오두막 느낌인데 전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 뷰 감상하는 것도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날씨 그렇게 안 추운 영상 날씨에는 바깥에서

바람쐬고 사진 찍고 들어와서 내부에서 쉬면 굿굿~~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그 외에도 이곳저곳 1,2층 자리가 있고

내, 외부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좋아요 ㅎㅎ

 

겨울에는 한적한편이라 자리도 내 맘대로 앉을 수 있어서

전 오히려 겨울이 더 좋더라고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이렇게 <개뿔> 카페에서 야경 감상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돌아갔는데 이화동 벽화마을쪽으로도 걸어볼 수 있어서

너무 서정적이고 산책코스로도 완벽해요~!

 

(곧 벚꽃 피는 봄시즌이 오면 한번 더 와서

루프탑에서 경치 구경해야겠어요^^)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번외로 <개뿔> 카페 맞은편에는 <산1-1> 이라는 카페도 있는데

여기도 약간 각도만 다를뿐 경치가 <개뿔> 카페만큼이나

탁~ 트여있고 좋은편이라 인기가 많아요 ㅎㅎ

 

자리가 가장 여유있는 곳 중 하나를 선택해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꿀팁이에요 이거!)

 

 

서울의 야경 시티뷰를 볼 수 있는 '낙산공원 성곽길'

 

 

'낙산공원 성곽길'을 따라 겨울밤 야경을 천천히 즐기고 내려오다보면

따뜻한 불빛이 반겨주는 <개뿔> 카페가 자연스럽게 눈에 들어와요ㅎㅎ

살짝 얼어 있던 몸을 녹이기에도 딱 좋기때문에 제가 소개해드린 코스대로

한번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뷰를 감상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3
0
댓글76
  • 상쾌한너구리O116531
    성곽길 따라 걷는 밤 산책이 낭만적
    서울 야경이 한눈에 들어와서 정말 멋져
  • 용맹한파파야W116556
    반짝이는 서울 풍경이 참 낭만적이에요
    연인과 함께 걷기에 아주 좋은 코스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낙산공원 성곽길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낙산공원 가을에 자주 가곤 합니다
    여기서 보는 풍경이 너무 예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야경 스팟 저장합니다
    소소하고 넘 예뻐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우와 사진이 너무 멋져요~
    낙산공원 참 낭만있는 곳이죠ㅎㅎ
    처음 야경보러갔을때가 기억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경은 언제 어디든 너무 멋있죠
    사진만 봐도 너무 낭만적이네요
  • 망고
    낙산공원 올라가는 2가지 코스 다 시간 내어 가 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야경 진짜 멋지네요!!!!
    사진도 너무 잘찍으셨어요 
  • 백조
    미세먼지 없고 대기질 좋은 날엔 더 예쁜 야경을 볼 수 있겠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낙산공원 성곽길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낙산공원은 야경이 정말 예쁘죠. 천천히 걸으면서 서울 풍경 보기 좋은 코스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밤하늘을 수놓은 야경이 정말 환상적이고 로맨틱하네요. 밤에 가야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 메모해둘게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여기 넘 예쁘죠 한 10년전에 가보고 안 가본거 같아요 오랜만에 가고싶ㄴ에ㅛ ㅎㅎ
  • 귀여운튤립U1510871
    성곽길 야경이 참 낭만적이네요. 화려한 시티뷰에 힐링 되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낙산공원 정말 좋더라구요.
    성곽길 저도 걷고 싶네요.
  • 코트로마니치
     서울이 복잡해 살기싫지만 볼거는 많은거 같습니당
  • 기쁜기린F214001
    야경이랑 성곽길 조합은 언제 가도 실패가 없죠.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xyJackal936
    이런데가 있는 줄 몰랐네요. 저도 가 보고 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낙산공원의 고즈넉한 성곽길과 화려한 시티뷰는 겨울밤의 낭만을 더해주네요. 전망 좋은 카페에서 따뜻한 차 한 잔 마시며 야경을 즐기면 정말 행복하겠습니다!